범객'살을 베다'는 바람과 같이 천지 화우가 접수한다.
“범객기 아래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지만, 가장 고민과 갈등의 업무 중 하나다.”범객성품 CEO 는 2011년 기내 물류사에 대한 공개적인 평가다.
지금묵은 해더 이상 ‘걱정 ’이 바람처럼 잘 나가는 업무는 필요 없다.
지난해 범객과의 자산박리를 낮추고 오는 6월 30일 중신산업기금 전자지주로 투입한 고속도로 고속운행 업체 천지화우그룹은 천지화우기 아래 택배 브랜드의 독립운영을 선포했다.
휘별하다범객
이번 수매된 택배는 범객성품이 2008년 4월에 성립돼 국내 전자상거래 배송 업무를 미리 전개하는 택배회사다.하지만 그 서비스의 고객은 범객성품뿐만 아니라 소미, 초상은행, 중국 이동, 우매망 등을 포함한다.
범객 측 관계자는 기자에게 알려 줄 뿐 구체적인 질문은 바람과 달의 쪽을 물어볼 수 있다.
2011년부터 기업물류부터 물류업체의 사회화 택배 전환.현재 범객성품은 여전히 바람처럼 잘 통하는 주요 고객 중 하나이지만, 그 업무량은 총 1량에 비해 10%를 기록하며 사회화의 성공을 충분히 구현하고 있다.바람과 달 측 관계자들이 이렇게 기자에게 말했다.
이 뒤에는 바람처럼 크게 일어나는 5년여 광경이다.
업계에서 유전된 설법에 따르면, 풍조와 달달한 설립은 상당히 기연이었다.진년 탁월한 늙은 부하로 이홍의는 2008년 범객 물류를 주관할 때 범객의 과도한 신뢰로 범객 상하이 창고 감시 자적도난을 초래하고 손실이 커졌고, 진년 노여움을 택배 업무를 책임지고 있다.택배 업무는 당시 범객 물류의 작은 부서로 수십 호밖에 없었다.
이홍의는 10만 위안의 가동 자금을 들고 바람을 타고 출발했다.
이후 바람처럼 이어지는 확장 데이터: 2008년 50명 부족, 2010년 1260명, 2011년 5000명, 5000명.
바람에 따라 범객 측이 당시 제시한 데이터는 물류가 이미 범객을 위해 많은 양호한 쇼핑 체험의 입소문을 얻고, 범객들이 50%를 넘는 2차 구매율을 환불했다.
공개된 데이터는 2011년까지 통달하는 택배 사이트가 26개, 역점이 400여 개, 자체 물류 부분은 총 배송량의 60%에서 70%로 집계됐다.한편, 범객들은 24시간 배송권을 만들어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범객물류센터를 중심으로 300킬로미터 안에서 24시간 배송 서비스를 개통할 예정이다.
그러나 이어 2012년, 범객들은 발걸음을 멈추기 시작했다.2012년 8월 종업원들은 바람을 타고 택배망 원전에 덮인 26개 도시가 6개로 철수하고 2000명을 감원 비율이 50%에 이른다고 밝혔다.
사실상 총체적 조정의 일부일 뿐이다.진년 초기의 계획에 따라 2011년 본래 범객이 강호지위를 정정하는 관건이 될 것이다.그 목표는 범객이 100억에 달하는 연간 매수 규모가 전년 대비 5배 늘었다.그러나 최후의 결과는 범객이 성립 이래 가장 힘든 시기에 진년에는 큰 도끼의 내부 환혈이 이뤄졌다.
이런 환혈을 한 후 중국 의류 B2C 자랑스러운 범객성품은 지금까지 원기를 회복하지 못했다.
이관국제조사에 따르면 2014년 1분기 중국 B2C 시장 의류 거래액 순위: 천고양이 77.7%, 유제품 5.5%, QQ 인터넷 구매 5.3%, 경동2.3%, 범객성품 1.6%, 당당당 1.6%, 아마존 중국 0.9%.
이와 함께 물류 비용은 이미 범객들의 무거운 부담이 되었다.이를 위해 2013년, 덩빈 대통령의 대외를 통행해 온 바람에 따라 범객과의 자산 박리, 전형 독립 제3자 개방 물류, 자산 착리 후, 모든 손님들이 바람을 타고 있는 갑측 고객이 됐다.
"바람처럼 이 번을 택한 천지 화우는 갑작스럽지 않다."전자상업의 루진왕은 3C, 전기, 생산물 등 종류에 비해 복장 품종의 배송 난이도가 크지 않다. 자체 물류의 원가가 제3방보다 훨씬 높다.
범객의 주문서 배송을 완수하여 가뭄과 침수 보장을 완수하여 풍월한 유전자는 처음부터 시장 메커니즘에서 탈태한 것이 아니다.또한 자산박리로 ‘삼통일달 ’ 등 제3자 택배에 충분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시장은 바람처럼 완전히 자부하고 싶은 손익 난이도가 적지 않다.노진왕성하다.
천지.접수
조만간 도로가 거물천지 화우로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해 외자 지주가 중신산업기금으로 변신한 뒤 국내 고속도로가 큰 하늘과 화우의 첫 인수였다.
천지 화우의 한 인사는 기자에게 이번 인수를 통해 기존 업무 영역을 확장하고 종합 물류 서비스 공급자에게 전형되기를 바란다.인수 완료 후 ‘여풍달 ’은 천지 화우기 아래 택배 브랜드 독립운영된다.
1995년 천지 화우에 설립된 국제택배 거두 TNT 기 아래의 고속 운반업체였다.2013년 3월 TNT 는 중신산업기금에 천지화우를 팔겠다고 밝혔다.현재 천지화우는 총 16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600여 개 중도시에서 56개 중계센터와 1500개 경영 사이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동안 고속도로 운행'정기달 '등의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천지화우의 이 같은 관계자는 2014년 3분기, 천지화우그룹은 바람을 타고 택배에 대한 인수를 마칠 예정이다.이번 인수가 완료된 후 천지화우기 아래 고속도로 급송과 국내 택배 2대 업무장을 보유한 것도 종합적인 물류 서비스상 전환의 조치 중 하나다.
무엇보다 천지화우를 제외하고 국내 도로 수송상 1위에 오른 또 다른 도로 수송 거두덕방 물류도 지난해 말 본격적으로 택배 업무를 가동했다.
이에 대해 택배 물류컨설팅 수석고문 서용은 본보 기자에 대해 택배업체, 도로 운송업체의 원가가 더 높고 이윤이 상대적으로 낮고, 현재 전기업체 배송시장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도로운송업체들이 잇달아 택배 분야의 중요 동력을 늘리고 있지만, 택배와 도로 운송의 운영 모델은 전혀 다르고, 전자는 개인화 서비스가 필요하고, 후자는 표준화 서비스, 고객 배달 서비스로 문을 닫고 있어 독자적으로 운영이 필요한 시기에 가장 큰 도전은 자금이다.
기자에 따르면 현재 속달한 업무범위가 전국의 340개 중도시, 인터넷은 직영과 대리를 위주로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한 업계 관계자는 기자에게 국내 택배업체에서 속달한 규모는 아직 작지만, 현재 택배업계의 경쟁이 치열하고, 충분한 자본과 네트워크 지탱이 없어 경쟁에서 이기기 어렵다.
"미래 택배회사는 더욱 우선적으로 열등될 것이다. 소형 택배회사들이 개인화로 발전하고, 중형 택배사들은 전문화로 발전하고, 대형 택배회사의 발전방향은 종합물류, 공급 체인 공급업체 공급업체로 변형될 것이며, 해외택배 거두도 FEEDEX, UPS 등은 이미 하고 있다"고 말했다.서용이 지적하다.
- 관련 읽기
- 업종 투석 | 孙鮀生解析培育广东时尚力量,促进服装产业转型升级
- 옷 개점 | 브랜드 의류 가맹점을 선택하면 다섯 가지 술책을 조심해야 한다.
- 복식 문화 | 중국 민족 복식 문화 -동향족 복식 문화
- 업종 종합 서술 | 조남구 는 방직 의류 산업 의 변형 업그레이드 조치 를 추진했다
- 지방 핫점 | 广东时装周隆重开幕 打造东方顶级时尚盛宴
- 산업 투시 | 광동성 의류 산업 전형 업그레이드 대회 오늘 개최
- 옷 개점 | 옷가게의 본보기를 성공적으로 개설하다
- 뉴스 택배 | 경동 소닝 가격전 을 통해 전자 상무 미래 발전 모델 을 보다
- 이번 시즌 유행 | 2012 가을 패션 유행 로션 룩 이 모든 부위 를 놀라 피어나다
- 즉시 뉴스 | 광동성 경신위원회 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