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장혜매 새 앨범 발라드 업그레이드 힐도 업그레이드

2014/7/13 11:55:00 36

패션장혜매하이힐

‘미미장혜매 새 앨범 ‘편편편편면 ’ 7월2일정규정규정규정규정규정규발매뿐만 뿐만 뿐만 뿐만 뿐만 직순위순위1위 ‘a href = “httttttttp://wwwwwwwwwsjffffxm. com /newnewnewnewnewnex s.a s a a a a a a s a a a a a a a a a a a a s s a a a a a a a a 앨범 앨범 앨범 앨범 앨범 앨범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1위 (wwwwwwwwwww.com.com /news /news /news.com /news.a a a a a a a a a a a s s s s s s s s s s s s s A MEI 가 울부짖는 소리만 듣고 음역의 높아 거의 자신의 기록을 깨뜨렸다.

많은 팬들이 이 노래를 전체 앨범의 가장 사랑으로 여기고 있다. “그녀는 영혼 전체로 해석하며 가슴 아픈 울부짖으며 눈물이 쏟아져 나오게 한다.”라고 부른다.


'이러다 날 더 사랑해'는'편견면 '앨범에서 첫 번째로 받은 DEMO 인데 마지막에 녹음한 곡인데, 음역이 너무 높아서 도전도가 너무 크기 때문에 계속 적당한 단어를 찾지 못하고, 스태프들은 앨범에 들어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이후 a MEI 와 작사인 이약군은 세 번 이야기를 나누고 수차례 수정을 해서 흥미로운 단어를 보여줬다.

매니저 진진천은 "아미아가 자신의 실연과 감정을 가사에 담아 두었다"며 "결국 이약군은 AMEI에게 울먹이며 가사를 수정할 때마다 상처받은 흉터를 다시 점검해 매번 울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소모의 대가는 모두가 ‘나를 깨라, 내 몸에 밟고 흉터 를 남기고, 사인 같은 가사를 자랑할 때 모두 놀라 외치는 것이다.

바로 < p >


사전의 strong ‧ 함성 후 두 마디 웃음이 가장 완벽한 문장으로 꼽힌다 < < < < strong >


진진천은 아미이가 웃는다는 이유로 이렇게 미친 듯이 외치는 창법에 대해 자신조차 불가사의하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노래를 다 부르면 정말 중독적이라고 생각했다.

바로 < p >


'이렇게까지 나를 사랑해'는 아미의 고음역의 노래 곡에 도전하게 하고, 가사는 또 미친듯한 상처로 표현돼 판타지 로큰룩으로 편곡에 도전해 기존의 발라드 라인을 비교해 도전과 해석이 다를 정도로 여느 곡의 재업이 가능하다.

사실 난이도가 높기 때문에 스태프들은 노래방에 넣어서 팬들에게 노래를 불러야 할지 고민했지만, 마지막으로 노래방 노래방을 그대로 넣기로 결정했다. 팬들은 자신의 감정, 외치는 방식에 따라 자신의 버전을 부를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이 곡의 뮤직비디오도 7월 11일 새벽부터 인터넷상에서 일부 노출돼 팬들은 유튜브 성동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선도하며 `p `


사전의 strong '(# 발라드 업그레이드' '' '' -'a target ='u blank 'http ='http:'wwww.sjffzm.com' '' '' '' -'a '(a' '-(strong)'을 업그레이드했다' '' '' '' '' -'


'이렇게까지 나를 사랑해'는 여동생 발라드 재업업으로 그녀의 스타일도 연대 업그레이드, 특히 그녀가 25k분의 하이힐을 밟는 등 흑백상간, 배드민턴과 비슷한 화려한'a target ='http:'htttp://wwww.sjfxm.com '의상'의상 /a /a'까지 포함해 모든 고통을 받으며 범간 암흑천사 느낌으로 추락했다.

진진천은 아미의 이번 스타일링도 스타일리스트가 한꺼번에 18센트의 신발을 신는 데 익숙해 하이힐이 아무리 높아도 쓰러지지 않는다. 그냥 코믹한 신발으로 보내는 것만으로 "두란도의 신발이냐?"라고 웃으며 뮤지컬'두란도'에서 이렇게 높은 신발을 신었다.

바로 < p >


‘해당 관련 관련 관련 에미씨가 화련에서 열린 ‘여름 연애가가연화'''이렇게까지 나를 사랑해' 라이브라이브를 듣고 녹음실 효과를 지지 않는다는 현지 시청자들은 이번 일요일(13일), 아메메메이에게게게게게게게게게이해 국제해해해양음악제새 앨범 가사를 선보이이이날도 신곡 ‘전오오도방 ’현장에서 촬영 현장에현장에 시청자들은 “그녀를 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라이브현장, 아메메메메메메메와 함께 오디오디에 들어가는 효과를 주지 않을 것, 이번 전심심심은 이번 일요일일요일 (13일), 아미아일 아미아미아미아아아미미리 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맘비키니나 비키니, 전부 다 환영!]

  • 관련 읽기

미니스커트

패션 속보
|
2014/7/7 16:47:00
162

막을 수 없는 새로운 트렌드 비치힐의 패션 역습

패션 속보
|
2014/7/4 10:59:00
110

노키아는 휴대전화 팔지 않고 부츠 팔고 레인고무 부츠 세상

패션 속보
|
2014/7/3 12:27:00
27

7월 평과 여사 샌들 이 가장 잘 팔리는 여름 캐주얼 이 편안하고 기질 이 돋보인다

패션 속보
|
2014/7/2 14:57:00
47

프린트 하이힐 매치해 밝은 여름

패션 속보
|
2014/7/2 14:21:00
354
다음 문장을 읽다

영학생이 운동화 때문에 교칙에 맞지 않아 교실에서 쫓겨났다

영국 뉴키의 한 중학교 15세 학생 테일러? 호킨스 (Tyler Hawkins)는 운동화 위의 흰색 부분은 이 교재에 맞지 않아 선생님께 수업을 내쫓겼다.그의 선생님은 그에게 검은색 표기필로 신발을 흰색 부분에 칠하라고 부탁했다.어머니인 제마 (Gemma) 는 이에 대해 강렬한 분노를 표시하며 이 행동은 너무하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