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석: 전통 기업은 어떻게 생각하느냐 + 인터넷
왕석: 이 몇 년 동안 미국, 유럽, 각종 장소에서 제 신분을 소개할 때, 다른 사람들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주택개발회사 창시자라고 말하는데, 지금 당장 말씀드리자면 전 세계 10위권의 전세계 10위권은 중국입니다.
중국의 시장이 거대하기 때문에, 중국은 장래에 세계 최대의 세계가 생겨 조금도 이상하지 않다.
09년 코펜하겐 회의 기후 대응 대회에 참석했을 때, 당시 중국 탄소 배출은 2위 국가였고, 그때의 회의는 이미 명확했고, 2년 이후 중국 탄소 배출이 1위로 미국을 훨씬 넘었다.
요 몇 년이 지났는데, 아니나 다를까, 지금 전체 오염이 가장 심한 것은 중국이다.
그래서 중국 시장의 거대한 중국이 전 세계에 영향을 주는 것을 봐야 한다.
1위가 중국에 나타난 것은 당연한 것이다.
하지만 우리는 세계의 영향력에 대한 우리의 책임을 생각해야 한다.
나 하나
전통 기업
회장은 현재 변형된 상황에서 어떻게 고려할 것인가.
지난해 마침 만과의 30주년이다. 우리는 2013년 8월부터 2014년 12월까지 16개월까지 앞으로 10년간의 계획을 세워 시간이 충분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2014년 12월 28일, 우리는 미래 계획을 발표할 때 10시에 발표할 예정이다. 하지만 8시에는 만과의 팀과 맥켄석의 팀과 함께 원고를 수정하고 있다.
무슨 소리야 ——우리는 16개월을 썼는데 아직 10년 동안 어떻게 발전해야 할지 잘 생각하지 못했다.
그러나 우리는 한 문제를 해결했다. 이 16개월의 시간은 상하로 충분한 소통을 하고, 각종 대화, 교류 중 적어도 현재의 곤혹과 부딪힌 난제는 무엇인지 알아냈다.
앞으로 10년 동안 어떤 모습으로 발전할 것인지, 우리는 아직 설명이 잘 되지 않지만, 두 가지는 분명하다.
첫째, 제조형에서 기술형으로 바뀌는 것은 이제 이른바 4.0이 되었는데, 실제로 우리는 2.0의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전통기업의 기술과 공업 선진국의 격차는 비교적 크다.
두 번째는 판매상으로부터 서비스업체에게 모델을 바꾸는 것도 매우 분명하다.
현재 만과는 4만 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래의 10년째로 직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노동밀집형 기업은 곽태명뿐 아니라 만과도 노동밀집형 기업이다.
그러나 우리는 미래 10년째, 중국이 이미 고령화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고령화에 들어가는 것은 오늘이 만과 같은 것이다.
전통 산업
많은 젊은이들은 아예 하기 싫다.
앞으로 10년이 되면 우리는 몇 명이 부족할까? 40퍼센트 부족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떡하지? 로봇만 다니면 40%의 노동력이 로봇 대신 로봇 대신 로봇으로 대체할 수 있다. 지난 두 주 심천의 창객대회에서 상당 부분 전시품은 로봇이지만 로봇 제조 모형이 움직이지 않는다. 만과가 무인운전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은 물론 무인운전하는 시간은 길지 않다. 연발한 지 3년만이지만, 무인운전 자동차를 제정하는 데 내년 만과의 로봇 야간 순찰보안이 시장에 투입될 것으로 예상된다.
만과가 기술의 전형은 필연적인 추세다. 무의식중에 만과가 이렇게 여러 해 주택산업화를 하는데, 녹색 건축을 하는데, 육천 명 이상이 기술의 절반 이상이 기술기술의 속성이 이미 뚜렷해졌다.
만과가 미래 도시의 쓰레기, 미생물기술, 전유전자 기술이 만과의 중요한 발전 방향이라고 말하지 마라.
실제로 현재 선전의 앞바다, 만과 입찰 중인 기업 공관은 전해에 대한 배양, 그 자체 오수 배출, 습지 보호
만과
이 방면의 기술의 장악하기 때문에 우리는 앞서고 있다.
나는 주제를 이야기하고, 바피트에 대해 이야기하자, 내 연상으로는 곽광창을 연상했다.
나는 전통기업이 바뀌는 가운데 부성이 우리에게 시범을 보여 주었다.
부동산과 의약, 강재는 일종의 다원화 발전이라고 해야 하며, 마지막으로 다국적 경영을 통해 금융이나 금소라고 부르거나 나는 곽광창을 매우 잘 볼 수 있다.
우리는 전통 업계 출신으로 이 지경에 이르렀고, 또 국문을 나서는 것이며, 우리의 주전장이 중국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국제무대와 중국 시장이 결합하면 정말 큰일이다. 중국인들은 매우 총명하고 부지런하고 부지런하고 고생을 많이 하고, 심지어 기업가라는 것을 총괄적으로 총괄하여 무슨 영수라고 부르는지, 무슨 영수라고 할 수 있는 것은 바로 고락이다.
중국인 같은 기질, 기회만 준다면 이런 무대, 21세기는 중국이라고 해도 의심할 여지가 없다.
하지만 우리는 이 세계에 대한 책임에 대해 이야기할 것을 명심해야 한다.
온그루슨 후대만이 세계를 주도하고 있다는 것을 믿지 마라. 21세기는 중국의 세기라면 용의 자손, 용의 후손은 세상에 두각을 나타내야 하지만 우리의 책임을 기억해야 한다.
아니면 두려울 거야.
우리의 발전에서 매우 큰 저항과 번거로움을 겪게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책임을 져야 한다면, 우리는 이 세계와 함께 진퇴할 것이다.
- 관련 읽기
- 전문 시장 | 지진 쿤행 테이프 플랫폼 가동 계획
- 상회 협회 | 제18회 중국 (대랑) 국제 모직 제품 거래회 11월 2일 개최
- 추천 | 2019 YOSHOW 전국 대학생 의류 디자인 대회 총결승전 이 원만하게 막을 내렸다
- 터뜨릴 거야. | 중미 협상이 재개된 후 방직 기업의 수요는 얼마나 호전할까?
- 투자 유치 | 변혁을 할 때, 유망한 하남성 의류 산업이 성형하고 있다.
- 시장 동향 | 최근 시장 거래 는 상대적 으로 면가 상승 할 기회 가 커지기 시작했다
- 즉시 뉴스 | 혈병설비를 바꾸면, 이윤이 종이처럼 얇고, 지능 날염이 얼마나 됩니까?
- 시장 동향 | 원료가 급격히 오르는 포효 위험, 직조로 물건을 사면 가장 좋은 시기를 놓치겠는가?
- 완제품 신발 | 피크 발표 전 세계 최초 전3D 프린팅 운동화 실현 3D 프린팅 기술 혁명적 돌파
- 허튼소리를 하다 | 생활상식: 남성 티셔츠의 정확한 세탁 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