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

패션 업계 의 광선 등 의 압력 · 패권 과 차별

2019/2/1 10:37:00 39

패션 업

업계는 패션 업계가 환상이 넘치지만 업계 뒤에만 숨겨진 그림자는 거대하다.

패션 커뮤니티 에 따르면 패션 사이트 패션사이트 패션사이트 패션 패션 패션 업계 패셔니스타 640명, 소매, 소매, 디자인 업계 관계자 640명, 압박, 압력, 스트레스, 스트레스, 균형 없이 생활과 업무를 맞출 수 없는 데이터를 모아 변혁을 자극한 결과, 조사 결과에 따르면, 조사 결과에 따르면, 익명 조사 결과는 여전히 엄격하다.

조사는 업계 내 가장 심각한 패권 문제를 먼저 폭로했다.

이 조사에서 건강을 해치는 학대, 위협, 모욕이나 협박, 파괴, 파괴, 작업 완수 등의 행위를 막기 위한 행위를 패배했다.

60%가 넘는 응답자가 능욕 행위의 발생은 그들의 업무 환경의 상태라고 말했다.

응답자의 81%가 동료에게 능욕을 당했다고 밝혔다.

패왕의 형식 면에서 응답자의 72%가 상사의 수치를 공개적으로 처벌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60%는 상사에게 “아직 몇 십 명이 너의 위치를 기다리고 있다. 원하지 않으면 빨리 가자고 한다 ”는 말에 위협을 받고 있다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77%는 일할 때 큰 소리로 욕설을 퍼부었다.

또 한 명의 응답자가 조사팀에 익명의 편지를 썼고, 동료가 트위터에 익명의 인터넷 패닉, 고의로 다른 사람을 파티나 회의, 욕설 등을 배제하고 있다.

전체 업계에서 직원들은 상사로 존중되지 않는다.

또 다른 응답자는 극단적인 사례로 동료가 같은 대형 회사에 해고돼 3차례를 재고용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직원들은 임의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과 교체할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한푼도 아니다"고 말했다.

상사의 능멸은 무리한 요구나 희생양 등이 포함된다.

이 중 82%의 응답자는 주관들이 종종 비현실적인 요구를 제기한다고 밝혔다.

51%는 상사의 직무와 무관한 사사로 자주 쓰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다른 응답자의 76%가 상사에게 희생양으로 취급된 바 있다. 직장인들의 신뢰도가 낮은 데 87%가 그 주관과 공동으로 문제를 검토한 것으로 나타났다.

상사나 동료에게 업신여김을 당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업무와 비례한 임금은 업계 환경이 건강하지 않은 또 다른 관건이다.

반면 응답자의 절반은 매주 50시간을 넘게 일하는데, 대부분의 종사자들은 업무와 생활을 잘 맞출 수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약 3분의 1의 응답자가 매주 무임금 잔업이 10시간 이상을 초과했다고 밝혔다.

응답자의 76%는 직장 환경에서 "식사나 화장실에 갈 수 있는 일이 아니라는 것을 자주 느낄 수 있다"고 답했다.

또 응답자의 83%가 휴가 주관에서도 문자나 이메일을 통해 연락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 다른 응답자들은 패션 업계의 보수가 너무 낮고 과도하고 과도한 복지도 없다고 불평했다.

이와 함께 영원히 화사한 패션 업종업은 업종자들도 눈부시게 빛나고 아름답게 빛나는 것을 요구하지만 사실상 대부분의 사람들의 월급은 외모 분장 수요를 지지할 수 없다.

응답자가 62%를 넘는 응답자는 대환경이 지불 능력을 초과하는 의상을 입고 있다고 말했다.

얼굴을 보아도 직장 상태가 된다.

거의 절반의 응답자는 일을 할 때 차림이나 외모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다.

한 스태프 한 명이 방문할 때 한 유명 출판그룹의 편집 평가를 받았는데, 그는 총명하지만 지중매업에 대해 너무 흉악해 보이기 때문에 화장을 열심히 하라고 요구하면 디지털 부문에서 일할 수밖에 없다. 거기서'창의성'만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편집장은 “잡지와 전혀 어울리지 않아 보이지만 마르지도 않고 미흡하지 못하다 ”는 이유로 사원 승진을 거부했다.

몸매에 대한 까다로운 편견과 편견은 잡지업에 존재할 뿐만 아니라 소매업에서도 흔히 보이지 않는다.

한 여성의 응답자는 동료들이 항상 불평과 비웃거나 모든 뚱보가 게으르고, 왜 뚱보가 자기를 참을 수 있는지 모른다고 말했다.

또 한 사장은 모든 가게가 뚱뚱이가 없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자신에게 이런 몸매를 가져야 하기 때문에 부끄럽다고 생각했다.

이 모든 말은 이 응답자의 면으로 말하는 것이다.

인종과 종교에 대한 차별은 더욱 패션권의 노상담이다.

예를 들어 무슬림 직원이 명절 때의 특정 차림을 거부한 한 한 응답자 중 한 명이 동료가 서로 닮지 않은 흑인 직원의 이름을 자주 부르거나 장난을 치거나, 비꼬는 것은 사무실에 연갈색 피부의 여덟 명의 여성이 있는데, 그 중 몇 명은 아직 닮았지만, 지금까지 혼잡한 적이 없다.

인종 차별 외에도 이 여성이 많이 사는 업계에서는 여성에게 존중하지 않는 행위도 적지 않다.

한 응답자는 "매일 10시간 근무 후 집에 가서 쉬고 싶었지만 회사 남성투자자 (나이와 우리 아버지 상당)의 모임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비판을 받았다.

때로는 우리가 투자자들을 끌어당기는 도구라고 생각한다.

직장 분위기보다 더 나빠지는 것은 업계의 전망이 밝지 않다는 점이다.

응답자의 85%가 인맥 관계에 자신이 없다고 밝혔다.

응답자의 79%가 '대가를 치르는 것이 업계에서 더 좋은 기회가 있다고 말했다.

약 84%의 응답자는 패션 업계를 떠나는 것을 고려한다고 밝혔다.

반면 다른 업계에서 일했던 응답자 중 77.5%는 기존 업계 환경이 지금보다 더 건강하다고 생각했다.

1010명의 응답자는 지금까지 패션이나 소매업종의 적극적인 직업 생활을 듣지 못했다고 말했다.

사실상 미국의 많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은 ‘육교 교만 (Project Runway)’, ‘전미 초모대회 (America's Next Top (10대 Model)’이 있는데, 내부 선수의 각선과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교사의 독설평이 대중에게 입담된다.

이 중 희극 성분이 많은지 실제 상황인지 구현하기는 어렵지만 패션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정도가 눈에 띈다.

무엇보다 저차원적인 직장인들이 패션업계에서 초조와 스트레스를 받고 고위 고용원들도 업계 환경에 시달리고 있다.

영국판 Vogue (Vogue)를 위해 25년 동안 베드워드 시디인 루시네타 (Lucinful)가 이직할 때 영국 독립 패션잡지 Vestoj (Vestoj)에게 고동을 걸었고, 신임 주편집 에드워드 (Edward)에 의해 해고된 일에 대해 세부 사항을 담고 있으며, 마르니와 Vogue (Vogue)의 직무 직무에 대한 업계 내막을 더욱 안타까워하고 있다. “패션계가 초조한 사람들이다 ”고 말했다.

이 글에는 “내가 쇼표도 받을 수 있을까?”(윌 I Get A, Ticket?)”라는 제목으로 “내가 갑자기 신임 주임에 의해 해고됐다고, 인사부, 25년, 이사장, 심지어 출판인들도 이 일을 모른다 ”며 “이 결정은 3분 밖에 안 걸렸다 ”고 말했다.

‘1010대 ’는 신속한 패션이 LVMH 등 대그룹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상업이 디자이너들마다 아이디어 인사들을 상업적으로 생각하게 하고, 영원히 더 빨리 원하고 싶다.

1년 8에서 16개 시리즈의 디자인은 디자이너 압력이 커서 술에 의존하고 약물이나 정신붕괴에 의존하는 현상을 보였다.

지금의 패션도 실패에 대한 용납이 부족해 누구나 언제든지 아웃될 수 있다.

그녀는 해고 후 낙차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대부분 보게이를 떠난 사람들은 모두 낙차를 느낀다. 사실 당신의 개인의 가치는 회사의 가치보다 높다는 것을 증명한다.”

그러나 그녀는 다시는 이런 일로 초조해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Lucinda Chambers 인터뷰에서 초조한 정서가 전업에 미치는 것을 엿볼 수 있다.

이런 문제가 업계에서 자생하고 기승을 부리고, 심지어 ‘ 문화 ’ 가 될 경우, 최종적으로 높은 지위에 오른 사람들은 그 패당, 차별, 끊임없이 야근을 하는 환경에서 제멋대로 행동하거나 상술한 행위가 옳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 패션 업계 패럴 현상이 보고서의 견본량은 크지 않지만, 업계에 대한 경시 작용이 있다.

종사자로서 누구나 건강한 업종 환경을 위해 노력할 의무가 있고, 패션 매체의 책임은 토론을 불러일으킨다.

Vestoj 잡지는 앞서 이런 토론이 패션매체의 유용과 유용함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LADYMAX 저자: Sherry Wang

  • 관련 읽기

옛날 전 세계 최대 백화점 파산 시르스가 전통 소매를 위해 경종을 두드렸다

즉시 뉴스
|
2019/1/31 16:48:00
61

아침 부츠를 할 수 있다 새 신발업 & 35 34; 노간부 & 34; 내연승의 패션 진격

즉시 뉴스
|
2019/1/31 16:48:00
41

'에누리'의 서민 전략이 효과를 주는데, Yeezy 시리즈 단기 판매량이 6배 늘었다.

즉시 뉴스
|
2019/1/31 16:48:00
58

혁미그룹'Love '사건은 계속 발효 연관 P2P 연금에 빠져들었다

즉시 뉴스
|
2019/1/31 16:48:00
45

我们都觉得李宁的风格变了,但它其实从没换过设计师

즉시 뉴스
|
2019/1/31 16:48:00
29
다음 문장을 읽다

밀라노 패션 스케줄, 디자이너, 유럽민첩한 양자, 진엔기 씨가 뽑혔습니다.

이번 밀라노 패션주에 참여한 중국 독립 디자이너 브랜드: 양자의 Annakiki, 유럽의 민첩한 리코트, 진진